[사진=공영쇼핑]
[사진=공영쇼핑]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공영쇼핑이 판매하고 있는 백두산 및 울릉도·독도 여행 상품이 판매 호조를 보였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6월 첫 방송된 ‘백두산 4박 5일’ 여행은 3회 방송 만에 주문액 약 18억원을 기록했다.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및 3·1 운동 100주년을 맞이해 기획된 백두산 여행은 고구려 유적지 관광도 포함돼 그 의미를 더했다.

광복절을 앞두고 지난 12일 방송된 ‘울릉도·독도 2박 3일’ 상품은 1회 방송 만에 주문액 약 9억원을 달성했다. 

광복절과 최근 일본 여행을 자제하는 분위기가 지속되자 공영쇼핑이 선보인 ‘역사여행 시리즈’가 주목받고 있다. 이에 공영쇼핑은 오는 21일 오후 10시 45분 ‘중경 임시정부·장가계 4박 5일’ 여행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여행에서는 중경(충칭)에 위치한 항일운동 본거지 대한민국 임시정부의 마지막 청사를 둘러본다.

상하이부터 중경까지 임시정부 청사가 있었던 여러 지역의 독립운동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나침반의 길’ 박물관도 일정에 포함됐다. 이 밖에도 영화 아바타로 유명한 장가계도 관광할 수 있다.

‘역사여행 시리즈’를 기획한 박진옥 MD는 “역사적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특별히 준비한 상품에 고객들이 많은 호응을 보내주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TV홈쇼핑 유일 공공기관으로서 이에 걸맞은 뜻깊은 여행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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