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경인취재본부 신윤철 기자] 인천광역시교육청은 지난 14일 2019학년도 9월 1일자 교육전문직원 및 관리자 407명, 교사 206명에 대한 인사발령 사항을 발표했다.

이번 인사에서는 초·중등 교장 승진 29명 등 총 208명이 승진 및 전직·전보 임용되었다.

교육전문직원 인사는 도성훈 교육감 정책공약 실현과 교육정책의 안정적인 정착을 위하여 시교육청 정책기획조정팀장, 남부교육지원청 중등교육과장, 서부교육지원청 중등교육과장을 현직 교감 중에서 공모를 통해 임용하는 등 공정하고 역량 중심의 인재를 적재적소에 배치하였다.

인천광역시유아교육진흥원장에는 유애자 고잔유치원장을 임용하였으며, 남부교육지원청 교육지원국장에는 이영규 가원초 교장을 임용하는 등 보직 장학관 및 교육연구관 2명, 무보직 장학관 및 교육연구관 9명을 전직‧전보 발령하였다.

각급학교 관리직 인사는 순환근무 원칙과 본인의 의사를 고려하여 임지를 지정하였으며, ‘삶의 힘이 자라는 우리인천교육’의 비전 실현을 위해 학교경영 능력과 학교 구성원들과 소통하고 협력하는 능력 등을 고려하여 임지를 지정하였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