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는 14일 지난 2년간 ‘mom편한 꿈다락’ 사업으로 지원한 지역아동센터 40개소 어린이 800명을 잠실 롯데월드타워에 초청했다. [사진=롯데지주]
롯데는 14일 지난 2년간 ‘mom편한 꿈다락’ 사업으로 지원한 지역아동센터 40개소 어린이 800명을 잠실 롯데월드타워에 초청했다. [사진=롯데지주]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롯데는 14일 지난 2년간 ‘mom편한 꿈다락’ 사업으로 지원한 지역아동센터 40개소 어린이 총 800명을 잠실 롯데월드타워에 초청했다고 이날 밝혔다.

여름방학중인 어린이들은 롯데콘서트홀에서 ‘꿈이룸 콘서트’를 관람하고, 롯데뮤지엄 ‘제임스 진 전시’와 전망대 서울스카이에도 방문했다.

롯데는 2013년부터 사회공헌 브랜드 ‘mom편한’을 통해 엄마와 아이가 행복하고 마음 편한 세상을 추구하는 다양한 사업들을 진행하고 있다.

‘mom편한 꿈다락’은 아동 방과 후 돌봄을 담당하고 있는 지역아동센터 리모델링 지원 사업이다. 자기만의 공간을 갖고 싶어하는 아이들을 위해 ‘다락방 아지트’라는 콘셉트를 적용해 지역아동센터 내에 2층의 다락 구조를 만들고, ‘꿈다락 영화관’, ‘디지털 학습실’ 등을 만든다.

‘mom편한 꿈다락’은 2017년 7월 군산 1호점을 오픈한 이후 현재 40호점까지 문을 열었다.

롯데지주 오성엽 사장은 “이번 문화체험이 어린이들에게 새로운 꿈을 키우는 자양분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롯데는 이후에도 꿈멘토링 등 아이들의 성장을 지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mom편한 꿈다락 어린이들과의 인연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