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유플러스]
[사진=LG유플러스]

[이뉴스투데이 송혜리 기자] LG유플러스가 청하·SF9·몬스타엑스 합동 콘서트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한다.

14일 LG유플러스는 U+아이돌Live를 통해 선보인 리얼리티 콘텐츠 ‘아이로그U’ 출연 가수가 참여하는 ‘아.아.콘(아이돌라이브 아이로그U 콘서트)’을 오는 28일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총 1000석 규모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이로그U’는 TV화면에서 볼 수 없었던 아이돌 소소한 일상을 담은 자체 제작 아이돌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지난 6월 청하를 시작으로 7월 SF9, 8월 몬스타엑스까지 U+아이돌Live를 통해 공개하고 있다.

초대권 이벤트는 오는 23일 오후 3시까지 U+아이돌Live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U+아이돌Live를 이용자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당첨자는 23일 오후 5시 이후 발표한다.

문현일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2담당은 “이번 콘서트는 U+아이돌Live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이로그U’ 출연 스타들이 고객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기획됐다”며 “팬들이 사랑해주신 아이돌의 매력을 공연장에서 직접 확인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