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SG닷컴]
[사진=SSG닷컴]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맞아 SSG닷컴이 프리미엄 선물세트 판매에 나선다.
 
SSG닷컴은 9월 13일인 추석 당일까지 신세계몰에서 추석 선물세트 판매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신세계백화점 상품부터 온라인 몰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선물세트까지 약 1천종을 준비했다.

SSG닷컴은 여러 종류의 선물세트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정담’이라는 테마로 전문관을 만들었다. 백화점에 가지 않아도 컴퓨터와 스마트폰으로 손쉽게 상품을 둘러본 후 원하는 배송지로 주문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에서 판매하는 상품과 동일한 품목은 과일·한우·생선 등 약 500종이다. 백화점 바이어가 엄선한 상품을 온라인에서도 동일하게 구매할 수 있다.

그 외 SSG닷컴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신세계몰 온라인 전용 판매 상품도 520종에 달한다. 온라인 전용 구성 상품인 ‘SSG정담’으로 판매되며 올해 선물세트 트렌드인 ‘프리미엄’에 맞게 과일·수산·정육 등을 합리적 가격에 준비했다.

우수산지를 발굴해 선별한 세트 상품인 △과일연가 NEW 안동 사과 상주·나주 배 혼합 선물세트 △명품 횡성한우 정육세트 △안성맞춤 한우 등심 스페셜 △5스타 제주 은갈치 △신안 건정 민어 세트 등을 판매한다.

이밖에도 단독 판매하는 해외 브랜드 상품으로는 △‘포트넘앤메이슨’의 ‘남산블렌드 기프트 박스’ △이탈리아의 ‘테소리도리엔테’ 브랜드 제품을 국내 최초 및 단독 상품으로 판매한다.

이종수 SSG닷컴 상품 담당은 “식품부터 일상용품까지 바이어가 선별한 고품질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신세계몰에서 구매한 선물세트로 ‘정담’을 나눌 수 있는 추석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