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블렉스(UBLEX)가 3일간 스타플레이(StarPlay) 토큰(Tocken)을 판매한다. [사진=유블렉스]
유블렉스(UBLEX)가 3일간 스타플레이(StarPlay) 토큰(Tocken)을 판매한다. [사진=유블렉스]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디지털 자산관리 플랫폼 유블렉스(UBLEX)가 12일 오후 7시부터 3일간 스타플레이(StarPlay) 토큰(Tocken)을 판매한다.

유블렉스의 스타플레이 토큰 판매는 리플(XRP), 이오스(EOS), 이더리움(ETH) ,라이트코인(LTC) 반값 판매 이벤트 이후 처음 이뤄지는 것으로, 앞선 4번의 암호화폐 판매 이벤트에선 모두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유블렉스의 CMO 파울라(Paula)는 “유블렉스는 고객 혜택을 최우선으로 한다. 지난 암호화폐 이벤트 이후 가치있는 프로젝트에 대한 고객의 니즈가 높아졌다. 이에 확고한 비즈니스 모델과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 스타플레이를  첫 토큰 판매 프로젝트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스타플레이 토큰 판매는 12일부터 3차에 걸쳐 추첨식으로 진행된다. 매 차수는 24시간 동안 진행되며, 추첨 결과는 판매가 종료된 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유블렉스]
[사진=유블렉스]

팬들의 적극적인 투표 참여로 만들어지는 글로벌 팬덤 미디어 플랫폼(Global fandom media platform) 스타플레이는 지난 7월 26일 안드로이드 앱을 론칭해 추가 30만 다운로드, 3일만에 SBS 더쇼(The Show) 8200만 투표수를 기록했다. 음악방송 투표, 스타 팬덤 이벤트 및 방송제작 서비스인 스타패스를 기반으로 120만 글로벌 유저를 유치하고 165개국에 서비스를 진행하기도 했다.

스타플레이INC.의 대표이사 앤더슨 황(Anderson Hwang)은 “글로벌 K-Pop 시장은 5000억 달러 규모에 달하는 반면, 각 나라의 투표 시스템과 통화 정책이 달라 팬덤 문화가 확장되는데 어려움이 있다”며 “스타플레이는 블록체인 기술로 스타와 팬이 쉽게 교류할 수 있는 보다 투명하고 공정한 팬덤 문화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스타플레이INC. 이외에도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터 ‘인큐블록(Incublock)’, 암호화폐 거래소 ‘EXX’를 비롯해 ‘비트고(Bitgo)’, ‘브이시스템즈(V systems)’ 등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유블렉스는 이번 스타플레이 토큰 판매와 더불어 신규 회원 가입 시 1만원(10USDT) 상당의 STPC를 에어드랍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에어드랍 이벤트는 기간내 KYC인증자에 한하며 친구 초대 시에는 5USDT, 최대 2500USDT를 제공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