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픽게임즈]
[사진=에픽게임즈]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에픽게임즈가 3D 퍼즐 게임 'GNOG'를 무료 배포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자사 스토어에서 'GNOG' 무료 다운로드를 시작하고 '메트로: 라스트 라이트 리덕스'와 '옵저베이션'이 신규 입점했다고 9일 밝혔다.

Ko-Op에서 개발한 'GNOG'는 입체감이 강한 장난감과 비밀이 어우러진 3D 퍼즐 게임이다. 독특하고 매력적인 몬스터의 얼굴 속에 숨은 세계를 탐험하는 게임이다. 애니필름 2018에서 최고 아트워크를 수상하는 등 다수의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다.

눈을 사로잡는 디자인과 즉각 반응하는 풍부한 사운드트랙, 수작업 몬스터 얼굴 등을 스탠다드 방식은 물론 가상현실(VR)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는 'GNOG' 모든 몬스터 상자는 실제 장난감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다. 

플레이어는 숨겨진 동전 다발을 찾기 위해 책장을 잡고 돌린다거나, 레버를 밀어 망가진 배를 타고 우주 너머를 여행하는 등의 모험을 즐길 수 있다.

신규 입점작 '메트로: 라스트 라이트 리덕스'는 포에이 게임스가 개발하고 딥실버가 퍼블리싱하는 슈팅 게임이다. 2034년 종말 후 폐허가 된 모스크바 도시 아래 지하철이 배경이다. 

돌연변이들이 지하 통로를 활보하고 다니며 지상 오염된 하늘 사이를 뚫고 먹이를 사냥한다. 각 도시 지하철의 세력은 함께 힘을 합치기보다는 강력한 병기를 차지하기 위해 서로 싸우고 있다.

이 게임에는 다운로드할 수 있는 예전 콘텐츠가 모두 포함됐고 새로운 모드와 기능, 여러 게임플레이 환경이 개선된 작품이다. 60FPS 놀라운 차세대 비주얼을 통해 모스크바 지하철 세계를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두 가지 고유한 플레이 스타일 ‘스파르탄’과 ‘서바이벌’ 모드가 제공되며, HUD나 UI가 없는 환경에서 몰입해 플레이할 수 있는 레인저 모드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만1000원이다.

또 다른 신규 입점작 '옵저베이션'은 우주 정거장에서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들을 인공 지능 로봇의 눈으로 살펴보고 해결해나가는 독특한 방식의SF 스릴러 게임이다. 노코드가 개발하고 디벨로퍼 디지털이 퍼블리싱하는 작품이다.

플레이어는 인공 지능 로봇 SAM이 돼 우주 정거장 컨트롤 시스템과 카메라 등을 이용해 엠마 피셔 박사를 도와 우주 정거장에서 일어난 일련의 사건과 피셔 박사의 사라진 동료, SAM에 일어난 일을 파헤치게 된다.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2만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박성철 에픽게임즈 코리아 대표는 “아기자기하면서도 몽환적인 그래픽이 특징인 퍼즐 게임 'GNOG'를 무료로 제공, 게이머들이 다양한 장르 참신한 게임을 접할 기회를 드리게 돼 기쁘다”며 “새롭게 입점한 '메트로: 라스트 라이트 리덕스'와 '옵저베이션'도 게임성이나 대중성에 높은 점수를 줄 수 있는 작품들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