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게임빌]
[사진=게임빌]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게임빌이 다음달 출시 예정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국내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5일 게임빌에 따르면 이번 사전 예약은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구글플레이에서도 신청할 수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마선수 인기투표 이벤트를 통해 선정될 인기 마선수를 획득할 수 있다. 풍성한 보상도 얻을 수 있다.

브랜드 페이지에서는 공식 홍보 영상과 OST가 포함된 트레일러 및 4종 플레이 영상을 처음으로 공개한다. 게임 속 야구 캐스터로 변신한 배성재 아나운서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녹음 메이킹 필름도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마선수들도 추가로 공개한다. 타자 마선수로는 ‘킹타이거’, ‘엘핀’, 투수 마선수로는 ‘바이올렛’, ‘붕붕머신’, ‘레오니’, ‘드래고나’가 첫 선을 보인다.

사전 예약을 기념해 ‘이번 시즌 가장 먼저 함께 하고 싶은 마선수 투표’와 친구 초대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결과에 따라 득표 1위 마선수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아울러 초대한 친구가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전작 아이덴티티를 표현하는 추억 아이템 ‘호크아이’, ‘엄마의 도시락’ 등 아이템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공식카페와 브랜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