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와 하이모의 여성라인 하이모레이디는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8월을 맞아 시원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하이모는 신제품 ‘매직페더’를 출시하고 이달 한 달 간 신제품 구매 고객에게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직페더’는 특허 받은 로봇수제 기술로 제작한 ‘페더라인(Featherline)이 반영된 제품으로, 가발과 본 머리의 경계라인이 뜨는 것을 방지해 보다 자연스럽게 가발을 착용할 수 있다.

특히 들뜨기 쉬운 옆머리를 다운펌을 한 듯 두상에 밀착 시킴으로써 입체적인 스타일링을 통해 두상이 작아 보이는 효과를 낼 수 있다.

하이모레이디는 이달 한달 간 지인 추천 할인행사인 ‘5 해피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 고객이 신규 고객을 추천해 가발 제품을 각 100만원 이상 동시 구매 시 기존 고객에게는 20% 할인혜택과 동시에 하이모레이디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만 마일리지 적립 또는 하이모 모락모락 샴푸 정품을 증정한다. 신규 고객에게는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이모 관계자는 “날로 심해지는 탈모로 고민하기 보다 가벼운 착용감과 통기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갖춘 가발을 활용하면 본 머리보다 세련된 헤어스타일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탈모 걱정에서 벗어나 속 시원한 여름을 보내실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