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샘]
[사진=한샘]

[이뉴스투데이 윤진웅 기자] ㈜한샘이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제품 할인과 지원금 지급, 신혼 집 인테리어 팁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일 한샘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결혼지원금을 지급하는 결혼행진 카드와 가구 할인 혜택 지원 등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결혼행진 카드는 한샘이 예비부부들의 첫걸음을 응원하기 위해 지급하는 모바일 기프트 카드로, 결혼지원금 20만원과 5% 할인 쿠폰이 담겨있다. 한샘닷컴 결혼행진 이벤트 페이지에서 고객정보를 입력한 후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오는 12일 결혼지원금 20만원이 담긴 모바일 기프트 카드가 문자로 일괄 발송된다.

쿠폰 사용 기간은 발급일부터 오는 9월 30일까지이며, 전국의 한샘디자인파크(한샘플래그샵) 및 한샘인테리어 대리점에서 100만원 이상 가구 구매 시 적용 가능하다. 계약 시 청첩장과 웨딩홀 계약서, 신분증을 인증한 뒤 발급받은 모바일 기프트 카드를 제시하면 된다. 아울러, 가구 구매금액이 300만원 이상인 경우 5% 추가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결혼행진카드 20만원과 중복 사용할 수 있다.

오는 10월 31일 중 결혼이 예정된 예비부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한 커플당 1회 사용할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결혼 시즌을 앞두고 예비부부의 첫걸음을 응원하는 의미로 마련됐다”며 “신청한 모든 예비부부에게 제공되는 만큼 기간 내 신청해 혜택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