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T]

[이뉴스투데이 송혜리 기자] KT가 8월부터 내년 1월까지 올레 tv ‘tv 에센스’ 이상 요금제에 신규 가입자 대상 최신 영화와 인기 드라마를 무제한 감상할 수 있는 ‘프라임무비팩’ 3개월 무료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KT는 ‘tv 에센스’ 요금제 가입자에 IPTV 콘텐츠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프라임무비팩 3개월 무료 제공 이벤트를 마련했다. 프라임무비팩은 2만7000여편 최신 영화와 해외 드라마 등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볼 수 있는 월정액 상품이다. 최근 개봉한 ‘돈’ ‘나의 특별한 형제’부터 인기 영화 ‘완벽한 타인’‘국가부도의 날’인기 해외드라마 ‘왕좌의 게임’‘크리미널 마인드’까지 취향에 따라 영화와 드라마를 즐길 수 있다.

올레 tv 3개월 무료 이벤트 기간에 맞춰 프라임무비팩에서는 전 세계 인기 화제작을 2주 간격으로 단독 제공한다. 전 세계에 리메이크 붐을 일으킨 10대 드라마 ‘스캄 프랑스’를 시작으로 우크라이나 대표 정치 드라마 ‘국민의 일꾼’국내에서 최초로 방영된 터키드라마 ‘황금비율 파이’등 콘텐츠를 강화할 예정이다.

송재호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전무)는 “이번 프라임무비팩 3개월 무료 제공 이벤트를 통해 올레 tv 고객들이 전세계 인기 콘텐츠를 만나볼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