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툰스푼, 테일즈런너와 타로카드 제작 이벤트 진행
상태바
스마일게이트 툰스푼, 테일즈런너와 타로카드 제작 이벤트 진행
  • 강민수 기자
  • 승인 2019.07.25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스마일게이트 콘텐츠 창작 플랫폼 ‘툰스푼’은 다음달 7일까지 테일즈런너와 테일즈런너 타로카드 제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타로카드 메이저 아르카나 22종 중 1가지를 선택해 테일즈런너를 테마로 자유롭게 카드를 제작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 테일즈런너 3D 리소스가 담긴 툰스푼 에디터를 활용하거나 본인이 직접 그림을 그린 뒤 툰스푼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는 방식 중 선택하여 참여할 수 있다.

내부 심사를 통해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아이패드와 애플펜슬,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지급한다. 참여자 모두에게는 테일즈런너 인게임 아이템인 ‘신비한 타로카드첩’을 지급한다.

툰스푼은 작년 2월 론칭 후 “카이와 하루가 함께하는 드랍 더 미션툰”, “하랑의 반쪽은 누구?!” 등 테일즈런너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오고 있다. 게임 속 대표 캐릭터를 활용해 다양한 2차 창작물을 만들 수 있다.

홍승호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툰스푼 서비스 담당 실장은 "이번 테일즈런너 이벤트는 2차 창작 문화 중 하나인 합작문화를 툰스푼에서 공식적으로 이벤트화 시킴으로서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지금처럼 활기찬 분위기를 이어나가 앞으로도 누구나 쉽게 창작하고 소통하는 툰스툰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