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충북취재본부 나종호 기자] 오는 2019년 8월 30일부터 9월 6일까지 8일간 충북 충주시에서 개최되는 2019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허영옥 의장을 비롯한 충주시의회 의원 19명이 참여한 홍보동영상이 제작되어 화제다.

충주시의원 19명은 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 대회 슬로건인 '시대를 넘어, 세계를 잇다'에 맞게 선수들의 열정과 도전을 응원하고자 지난 3월에 홍보 동영상 제작에 직접 출연하며 대회 홍보에 적극 동참했다.

이번에 제작된 홍보동영상은 무예마스터십 대회 홍보기간에 맞춰 충주시의회 홈페이지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오는 8월 30일부터 9월 6일까지 8일간 충주체육관 등 충주시 일원에서 열리는 2019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은 100개국 4000여 명의 세계 최고 기량의 선수와 임원이 참가하는 20개 종목의 경기가 진행된다. 세계 최초의 국제무예영화제와 각종 무예체험행사, 무예관련 학술대회, 충주세계무술 축제 등 풍성한 문화행사도 마련된다.

허영옥 의장은 "이번에 제작된 홍보 동영상이 세계무예마스터십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되는데 소중한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