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게임빌]

[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게임빌이 모바일 낚시 게임 ‘피싱마스터’ 여름 맞이 업데이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중이라고 1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로운 낚시터 ‘신비한 폭포’와 ‘밤의 폭포’가 열렸다. 오는 22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열리는 신비한 폭포는 초·중급 레벨 유저가 이용할 수 있다. 여름 휴가지에서 낚시를 즐기는 대리만족을 느낄 수 있는 오색빛깔 폭포가 특징이다. 고레벨 유저 전용 낚시터 밤의 폭포는 지정 미션을 수행하면 특별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 메인 화면 UI가 간편하게 바뀌었고 합성과 강화 속도가 빨라져 유저 편의성이 높아졌다.

오는 22일까지 업데이트 기념 프로모션 ‘폭포섬으로 여름 여행을 떠나요’ 이벤트가 진행된다. VIP 상점에서는 레어 아이템 ‘요르문간드 도안’을 포함해 다양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모든 낚시대회 보상이 향상되고 최고급자 보상으로 요르문간드 도안 획득 기회도 주어진다.

한편, 피싱마스터는 2012년 출시 이래 서비스 8년차를 맞았다. 터치, 틸팅 등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로 낚시 손맛을 모바일로 옮겨왔다는 평을 받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