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글래드 강남 코엑스 센터]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가 이탈리아 대표 커피 브랜드 ‘세가프레도’ 카페를 새롭게 오픈했다.

12일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 따르면 오픈 기념으로 아메리카노를 2000원에 판매한다. 단, 종료 시까지다.

세가프레도는 맛과 멋을 추구하는 이탈리아의 명품 원두를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아 커피 브랜드로 에스프레소가 대표 메뉴다.

모든 커피 메뉴는 에스프레소를 바탕으로 만들어지며,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카페라떼, 메조메조 등 따뜻한 커피 메뉴 카페테리아 칼도 메뉴, 카페 프레도, 메조메조 프레도, 카라멜 라떼 프레도 등 아이스 커피 메뉴 카페테리아 프레도 메뉴와 함께 에이드, 논커피 라떼, 타피오카, 티 등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다. 테이크아웃 & 미니 카페로 운영되며 가격은 3300원부터이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실용성과 친근함을 추구하는 글래드 호텔의 핵심 가치에 따라 이탈리의 전통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세가프레도 브랜드 오픈을 기획하게 됐다”며 “바쁜 일상 속에서 이탈리안 전통 커피를 즐기며 짧은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