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미쉐린]

[이뉴스투데이 방기열 기자]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4S*(이하 미쉐린 PS4S*)가 BMW의 뉴 X3 M과 X4 M에 21인치 여름용 타이어로 선택됐다고 11일 밝혔다.

BMW X3 M, X4 M은 21인치 경합금 휠을 사용하며 초고성능 타이어인 미쉐린 PS4S* (전륜 255/40ZR21 102Y, 후륜 265/40ZR21 105Y)가 장착해 성능을 배가 시킨다. 특히 복합 컴파운드를 사용한 비대칭 트레드 패턴과 강화된 아라미드 케이싱으로 뛰어난 접지력과 반응성, 제동력을 구현한다. 또한 타이어에는 공인된 BMW 부품임을 나타내는 스타 마크(*)가 각인된다.

미쉐린은 BMW M과 3년동 안 공동으로 개발됐으며 시제품 1400개를 독일 뉘르부르크링에서 생산되고 테스트를 마쳤다. 또한 MW M의 엔지니어가 요구하는 성능 특성을 타이어에 전달할 수 있도록 프랑스 미라마와 라두의 테스트 트랙에서 테스트되었다.

이로써 미쉐린 PS4S*는 BMW M의 엄격한 기준을 충족하면서 다양한 도로환경에서의 그립력, 편안함, 안전성, 드라이빙의 즐거움에 대한 성능이 균형을 모두 조합했다.

한편 미쉐린 PS4S*가 장착된 BMW X3 M 및 X4 M의 드라이버들은 극한의 조건에서도 최고의 안전성과 긴 수명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