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어린이식품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3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여한다고 10일 밝혔다.

11일부터 14일까지 4일동안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이번 유교전에서는 유아부터 어린이까지 아이배냇의 다양한 제품군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아이배냇]

아이배냇은 지난 2012년 산양유성분 100%로 만든 순산양유아식을 선보인 산양분유 전문기업으로 지난해 국내 3세 이상 어린이 먹거리 브랜드 ‘꼬마’를 성공적으로 론칭해 국내 어린이식품군 선구자로서 어린이 식품 인지도 확산에 힘쓰고 있다.

아이배냇은 성장기 아이들의 건강을 생각하고 설계하여 꼬마 조아햄, 함박스테이크, 간장, 덮밥소스, 육포 등 20여가지 이상의 다양한 어린이 식품을 판매 중이다.

유교전 기간 동안 아이배냇 부스에서는 유아식부터 3세 이상 어린이 먹거리까지 다양한 제품을 2+1 혹은 1+1 판매가로 만나볼 수 있다.

아이배냇 베스트셀러, 스테디셀러 인기제품을 직접 시식하며 최대 50% 특별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2+1 행사 제품으로는 유아에게 인기가 많은 곡물친구 고구마, 딸기, 블루베리, 치즈와 보들김이 준비되어 있다. 이밖에 1+1 제품으로는 건기식을 비롯하여 영유아용 간식과 다양한 꼬마제품들이 있다.

고객 성원에 감사하기 위해 3만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에 한하여 선착순 100명에게 100% 경품이 주어지는 뽑기게임 기회가 주어진다. 당첨자는 푸짐한 간식이 든 아띠박스와 아이배냇 꼬마 제품이 주어진다. 서프라이즈 깜짝 가위바위보 이벤트도 마련돼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영유아를 비롯하여 어린이를 위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직접 체험하고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올바른 식습관정보를 제공하는 등 엄마, 아빠와 적극적인 소통을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