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화투자증권]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8월 9일까지 지점 소속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ETF 거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본 이벤트는 한화투자증권 지점·홈페이지·HTS·MTS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에 적용되는 ETF는 미래에셋자산운용의 ‘TIGER 200’과 ‘TIGER 코스피고배당’이다.

고객이 이벤트를 참여하면 ▲두 ETF 거래금액 100만원 이상 시 선착순 1000명에게 모바일 상품권 1만원 ▲매주 두 ETF 거래금액 1000만원 이상 시 선착순 30명에게 모바일 상품권 3만원 ▲이벤트 종료 시 두 ETF 총 거래금액 상위 10명에게 모바일 상품권 5만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두 이벤트 모두 중복 참여가 가능하며 이벤트 신청 고객은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21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김동우 한화투자증권 WM지원실 상무는 “최근 자산관리 측면에서 각광받고 있는 ETF를 거래하고 계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님들에게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화투자증권은 이번 이벤트 외에도 특판RP 3.0% 제공 이벤트, 타사주식입고 캐시백 이벤트, 주식약정 목표달성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 고객지원센터 또는 지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