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불모터스]

[이뉴스투데이 방기열 기자] 푸조와 시트로엥, 그리고 DS 오토모빌(이하 DS)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가 오는 15일부터 27일까지 약 2동안 ‘2019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실시하는 ‘2019 여름 서비스 캠페인’은 푸조, 시트로엥, 그리고 DS 전 차종을 대상으로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동시 진행하며 수항목 무상점검 및 무상보충, 부품 최대 30%, 공임 최대 20%할인, 고객 참여 이벤트와 사은품 등을 제공한다.

오일류, 엔진 냉각수 등 여름철 안전 주행을 위한 37개 필수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엔진 오일, 브레이크 오일 등 각종 오일류와 워셔액은 무상 보충이 가능하다.

또한 여름철 필수 부품인 에어컨 필터와 와이퍼 블레이드는 30%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냉각수와 타이어 교환시 공임 비용 20% 할인, 그 외 순정 부품과 공임비용 1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고객의 차량 유지 부담을 낮추기 위해 유로레파, 리본 캠페인 등 다양한 서비스 캠페인도 상시 진행하고 있다. 유로레파 패키지는 최초등록일 기준 5년 또는 그 이상의 차량을 보유한 고객 대상으로 PSA그룹이 검증한 대체 부품을 순정 부품 대비 평균 25%에서 30%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