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 정원e샵, 분식 기획전 ‘정식당’ 오픈
상태바
청정원 정원e샵, 분식 기획전 ‘정식당’ 오픈
  • 이하영 기자
  • 승인 2019.07.08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상 청정원]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집에서 유명 분식을 맛볼 수 있는 이벤트를 정원e샵에서 준비했다.

대상 청정원은 정원e샵에서 26일까지 분식 기획전 ‘정식당’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분식의 대명사 떡볶이와 쫄면, 만두를 비롯해 볶음밥, 돈까스, 핫도그 등 각종 간식과 요리한수, 고메레시피 등 양념∙소스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특히, 베스트 메뉴 4종에는 10% 할인쿠폰을 제공해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정식당’ 대표 메뉴는 △소시지랑 떡이랑(420g, 3개 묶음) △달인떡볶이 3종(서울 잠원동식 국물떡볶이/통인시장식 기름떡볶이/부산 남포동식 왕떡볶이, 각 420g) △매콤새콤 쫄면(530g, 3개 묶음) △민속왕만두(770g, 3개 묶음) 등 4종이다.

청정원 ‘소시지랑 떡이랑’은 휴게소 인기 간식으로 떠오른 ‘소떡소떡’을 집에서 손쉽게 맛볼 수 있도록 한 것으로, 국내산 순돈육과 국내산 쌀을 사용해 담백하고 쫀득한 맛을 살렸다. 한 팩에 꼬치 4개와 달콤소떡소스 2개가 들어있으며, 전자레인지 조리 시 포장지를 살짝 뜯고 약 1분 30초 데우면 완성된다.

정식당에서는 달인의 비법으로 만든 ‘달인떡볶이’ 3종도 만나볼 수 있다. △서울 잠원동식 국물떡볶이, 떡에 구멍을 뚫어 소스가 떡 안까지 고루 스며든다 △통인시장식 기름떡볶이, ‘파마늘 맛기름’을 사용해 명가의 깊은 맛을 담아낸다 △부산 남포동식 왕떡볶이, 왕떡 안까지 간이 배어드는 비법 육수를 사용했다.

이외에도 순창고추장과 청정원 사과식초로 만든 매콤새콤한 소스가 특징인 ‘매콤새콤 쫄면’, 국산 돼지고기와 신선한 야채로 속을 꽉 채워 깔끔하면서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민속왕만두’ 등이 있다.

대상 정원e샵 관계자는 “최근 가정간편식 시장이 폭발적으로 성장하면서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분식류 간편식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며 “청정원 ‘정식당’이 준비한 맛있는 분식과 함께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