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박병윤 기자]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는 BJ열매가 그룹 버뮤다의 멤버 우창범이 ‘정준영 카톡방’에 성관계 영상을 유포했다고 주장하는 등 수위 높은 폭로전을 이어가고 있다.

우창범은 지난 2일 아프리카TV 생방송을 진행하며 “2016년부터 2018년까지 BJ열매와 만났다”며 “BJ열매가 유명 BJ 2명과 바람일 피워 헤어졌다”고 폭로했다.

이에 대해 BJ열매는 “우창범이 성관계 영상을 카톡 단체 대화방을 통해 유포했다”고 맞대응하면서 논란이 되고 있다.

BJ열매는 해당 카카오톡 단체방이 정준영과 이종훈의 특수준강간 혐의의 시발점이 된 문제의 카톡방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BJ열매는 “우창범과 나 둘만의 문제가 아니라 여러 명의 문제고 연예계 쪽이나 무겁게 다뤄지는 뉴스와도 관계를 지을 수 있어 신중한 정리가 필요하다”며 “3일 오후 10시 방송에서 밝히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우창범은 사실무근이라며 열매의 주장을 반박했다.

우창범은 “상식적으로 그게 사실이라면 소환 조사를 받았을 것”이라며 “단톡방 기사를 알기 전까진 존재 자체를 몰랐다. 그분들과 사적인 연락을 주고받은 적도 없다”고 선을 그었다.

이어 “해당 영상은 연인관계일 때 합의 하에 찍은 영상이고 공유한 적도, 보내준 적도 없다”고 덧붙였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