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SBS 한밤서 고 전미선씨 연기 인생 조명
상태바
오늘 SBS 한밤서 고 전미선씨 연기 인생 조명
  • 박병윤 기자
  • 승인 2019.07.02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 전미선씨. [사진=연합뉴스]

[이뉴스투데이 박병윤 기자] 오늘 저녁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 안타깝게 우리 곁을 떠난 배우 고(故) 전미선을 추모한다.

지난 6월 29일 배우 전미선 사망이라는 갑작스러운 비보가 전해졌다. 당일은 전미선이 10년간 참여했던 연극 '친정엄마와 2박 3일'의 전북 전주 공연이 예정된 날이었다. 

전미선은 사망 불과 나흘 전에도 영화 '나랏말싸미'를 홍보하기 위한 제작발표회 공식 석상에 참여하며 환한 미소를 보였다. 배역을 두고 "너무 하고 싶었던 역할이라 두말할 필요 없이 하게 됐다"라며 작품에 대한 열정까지 보여 더욱더 안타까움을 더했다.

이에 '한밤'은 배우 전미선의 꾸준한 작품 활동에 주목했다. 전미선은 연기 인생 30년 동안 무려 60여 편의 작품에 참여했다. 수많은 흥행작 속 주연과 조연을 넘나들며 대중에게 사랑받은 전미선은 2016년 SBS 연기대상에서 일일극 조연상을 받으며 뭉클한 소감을 남기기도 했다.

당시 전미선은 먼저 하늘로 떠난 사촌 동생이 '배우 전미선'을 자랑스러워했단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여기 계시는 모든 분도 누군가에게 자랑스럽고 사랑을 충분히 받고 계신다는 걸 알았으면 좋겠다"면서 따스한 말을 전했다.

향년 50세의 나이에 별이 된 배우 전미선. 따뜻한 미소의 배우 전미선을 추모하는 SBS '본격연예 한밤'은 2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