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에 등장하는 한국인 영웅 디바를 소재로 한 ‘넨도로이드 학생 D.Va’ 사전 예약을 기념해 ‘오버워치 넨도로이드 포토 콘테스트’ SNS 이벤트를 10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겐지, 메르시, 트레이서, 한조 등 지금까지 출시된 오버워치 넨도로이드 중 하나 이상을 활용해 재미있는 사진을 촬영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에 올리면 된다. 누구나 사진과 함께 ‘#오버워치넨도로이드’, ‘#포토콘테스트’ 해시태그 2개를 올리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중복 응모도 인정된다.

기발함, 완성도, 유머 등 평가 기준에 따라 결정되는 당선작은 15일 공식 홈페이지에 발표된다. 최우수 5명에게는 오는 2020년 2월 출시 예정인 학생 디바 넨도로이드와 함께 본 대회를 위해 한정 제작된 ‘학생 디바 황금 무기’, 스탠드 등이 포함된 ‘전설 학생 디바 세트’를 제공한다. 우수상 10명에게는 오버워치 넨도로이드 제품 1종(랜덤), 참가상 30명에게는 레킹볼 뮤직 무드등을 제공한다.

오버워치 넨도로이드 포토 콘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 포스트에서 볼 수 있다.

한편, 넨도로이드 학생 디바 사전예약은 블리자드 공식 기어스토어, 굿스마일샵, 공식 제휴몰 오라오라에서 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