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창원시]

[이뉴스투데이 부산경남취재본부 최태희 기자] 창원시 진해구(구청장 구무영)는 MG새마을금고 지역희망나눔재단(이사장 박차훈, 이하 MG새마을금고재단)이 27일 조선업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의 이웃들을 돕기 위해 '사랑의 온누리 상품권' 30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한 '온누리 상품권'은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무료급식을 지원하고 있는 진해중앙성당, 동부교회(벳세다) 무료급식소, 진해노인종합복지관에 각각 1000만원씩 전달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MG새마을금고 지역희망나눔 박차훈 이사장을 대신해 방문한 김정신 새마을금고중앙회 울산경남지역본부장은 “진해지역의 조선업위기지역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온누리 상품권'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정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사랑나눔 활동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전했다.

구무영 진해구청장은 “남들이 쉽게 하지 못하는 일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서 기탁하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무료급식소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며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구청에서도 복지행정서비스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