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여기어때]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여기어때는 ‘전국민 액티비티 할인대전’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액티비티 예약 출시 1년을 맞이해 ‘전국민 액티비티 할인대전’을 마련했다. 

액티비티 상품 예약에 적용 가능한 5000원, 2000원 쿠폰을 제공해 온라인 예약 플랫폼 최저가에 도전한다.

여기에 결제금액 5%를 사용자에게 돌려주는 ‘포인트 무한적립’, 카카오페이 결제시 4,000원 할인 혜택(매일 선착순 200명)도 준다. 행사는 이달 30일까지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년간 고객의 선택을 많이 받은 인기 액티비티 상품과 함께 우리나라 대표 워터파크 입장권이 포함됐다.

‘오션월드 이용권+숙박 쿠폰’, 에버랜드 얼리버드 종일권, 대전 오월드, 파라다이스 도고, 여수 아쿠아플라넷, 가평 친절한 수상레저, 여수 해상케이블카 등이다.

실내동물원 주렁주렁(하남ㆍ일산ㆍ경주), 홍대 맥스이스케이프, 용인 플라잉체험 패키지 등 실내시설도 최저가에 만날 수 있다. 

여기어때는 “지난 1년간 액티비티 상품 수를 2배 이상 늘린 4000여개로 확보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상품 구성,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 경험을 끌어올리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