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듀오안 이미지. [사진=쎌바이오텍]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프로바이오틱스 전문업체 쎌바이오텍은 서울우유와 협업해 장 건강 요거트 ‘듀오安(안)’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듀오安’은 세계 특허 기술인 듀얼 코팅 ‘듀오락(DUOLAC)’과 서울우유 전용목장에서 생산한 ‘국산 원유’가 만나 고객의 장을 편안하게 한다는 의미를 담은 공동 프로젝트 브랜드 명이다. 장 건강과 장내 환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로 구성된 신바이오틱스 제품으로 더덕과 홍삼 분말을 첨가해 건강하고 진한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쎌바이오텍은 “이번 프로젝트는 당사가 유산균 원말을 공급하고 서울우유가 국산 원유를 기반으로 제품 생산, 마케팅 그리고 판매를 담당해 양사의 장점을 최대한 살리려고 노력했다”며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150ml)에 권장소비자가격이 1300원으로 합리적인 가격경쟁력도 갖췄다”고 말했다.

‘듀오安’은 배우 박서준을 모델로 25일부터 광고영상을 송출하고 있으며, 27일부터 전국 유통망(일반유통점,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쎌바이오텍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8개입 제품에 듀오락 샘플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쎌바이오텍과 서울우유는 지난 4월 양사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중랑구 서울우유 본사에서 유산균 및 식음료 사업에 상호 협력하는 MOU 체결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양사는 업계 선도 기업간의 협업으로 한국인의 장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경쟁력 있는 한국형 유제품 개발에 나선다고 밝힌 바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