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보일러, 3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추천’ 1위 선정
상태바
귀뚜라미보일러, 3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추천’ 1위 선정
  • 황진영 기자
  • 승인 2019.06.26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귀뚜라미그룹]

[이뉴스투데이 황진영 기자] 귀뚜라미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26일 발표한 ‘2019년 한국산업의 브랜드추천(KBRI)’ 조사에서 귀뚜라미보일러가 가정용보일러 부문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소비시장에서 고객으로부터 추천받는 브랜드를 알아보고자 지난해 10월부터 3개월간 국내 소비자 1만2000여명을 대상으로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재 등 100개 산업군별 브랜드에 대한 ‘타인 추천 의향’을 조사했다.

귀뚜라미는 올해 조사에서 총점 9.0점을 받아 2위 브랜드(5.3점)와의 점수 격차를 지난해 0.5점에서 올해 3.7점으로 더욱 벌리며 가정용보일러 부문 1위를 차지했다.

귀뚜라미는 지난 50년간 일상생활의 불편함과 안전사고 위험을 해소할 수 있는 새로운 보일러를 끊임없이 선보이며 국내 시장에서 국민보일러로 불릴 만큼 대중적인 인기를 얻어 왔다.

특히, 주력제품인 ‘거꾸로 NEW 콘덴싱 가스보일러’는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과 저녹스 1등급 등 환경부의 깐깐한 성능 기준을 충족해야만 부여되는 친환경 인증을 획득한 제품이다.

또한, 귀뚜라미는 설치환경 문제로 콘덴싱보일러를 사용하지 못하는 소비자를 위해 2015년부터 녹스 배출량을 줄인 저녹스 1등급 일반보일러를 출시하며 미세먼지 사각지대를 줄여나가고 있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지난 50년간 오로지 고객만 바라보며 세상에 필요한 난방 솔루션이 무엇인지 고민하고 연구해 온 노력의 결실이라 생각한다”며 “귀뚜라미만의 안전기술과 고효율 친환경 열교환 기술을 계속해서 발전시키는 것은 물론, 5G시대에 적합한 새로운 솔루션 개발하여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