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MTS서 제공 ‘투자정보 알리미 서비스’ 가입고객 3만명 돌파
상태바
KB증권, MTS서 제공 ‘투자정보 알리미 서비스’ 가입고객 3만명 돌파
신속하고 간편한 모바일 실시간 알리미 서비스
모바일 특화 투자 콘텐츠로 고객 만족도 제고
  • 윤현종 기자
  • 승인 2019.06.26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KB증권은 26일 자사의 MTS인 ‘M-able’로 장중 시장정보를 실시간으로 전달하는 무료 푸시 알림 서비스인 ‘투자정보 알리미 서비스’가 가입고객 3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6월 출시 이후 1년여만에 이용고객이 3만명을 돌파한 이 서비스는 바쁜 투자자들에게 신속하고 간편한 모바일 투자정보를 제공해 인기를 끌었다.

‘투자정보 알리미 서비스’는 장중 시황·수급으로 발굴하는 유망종목·시장보다 강한 주도주 정보 등 다양한 투자정보를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일 5회 발송된다.

특히 기존 리서치 보고서 및 투자지표 등에서는 볼 수 없었던 △고객 눈높이에 맞춘 실전 투자 전문가의 투자 팁 △실시간 투자방송 ‘the Live’ △동영상 및 카드뉴스를 통한 유망 업종과 기업에 대한 투자포인트 등 모바일에 특화된 콘텐츠 제공으로 이용고객의 만족도를 제고하고 있다.

하우성 M-able Land Tribe장은 “최근 비대면 채널의 활성화로 투자자 저변이 넓어지면서 디지털 중심의 투자환경으로 급격히 변화하고 있다”며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KB증권의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중심의 온라인 플랫폼 구축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B증권은 고객의 올바른 투자방법 형성 및 건전한 투자문화 조성에도 힘쓰고 있다. 지난 5월부터는 KB증권만의 알고리즘을 통해 본인의 매매 습관을 스스로 확인하고 진단할 수 있는 매매패턴분석 서비스 ‘알고파(Algo-PA)’를 출시, HTS ‘H-able’을 통해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