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카카오게임즈]

[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크래프톤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에어(A:IR·Ascent: Infinite Realm)’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 참가자를 발표하고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CBT는 26일부터 7월 7일까지 12일간 진행된다. 평일은 오후 2시부터 익일 새벽 2시까지 12시간 운영하고 주말(금~일)은 금요일 오후 2시부터 월요일 새벽 2시까지 60시간 연속 오픈한다.

카카오게임즈는 24일 CBT 신청자 중 테스트에 참가할 이용자를 선정해 발표했다. 테스터로 선정된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 클라이언트를 사전에 다운로드할 수 있다.

에어(A:IR) 속 판타지 세계관에서는 기계와 마법이 공존한다. 양쪽 진영 벌핀과 온타리가 펼치는 대규모 진영전, 그리고 지상과 공중을 아우르는 전투 액션 등 방대한 콘텐츠를 담고 있다.

이번 2차 CBT에서는 다양한 진영 전쟁 콘텐츠와 전술 전환, 유물, 룬으로 완성된 새로운 전투 시스템, 상·중·하로 구분된 공중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