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K엔카닷컴]

[이뉴스투데이 방기열 기자] 직영 중고차몰 SK엔카닷컴이 오는 26일과 다음달 4일 양일에 걸쳐 ‘SK엔카닷컴 Tech 캠프’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SK엔카닷컴 Tech 캠프’는 IT 개발자를 준비하는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을 포함한 IT 개발에 대한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18일부터 오는 23일까지 SK엔카닷컴 공식사이트 이벤트 페이지를 이용해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24일 공식사이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머신러닝, Git 등 IT에서 트렌디한 최신 기술과 이것을 어떻게 실무에 적용해 나갈 것인지를 주제로 강연과 SK엔카닷컴 안용운 CTO 외 IT 개발자들과의 대화의 장이 각각 27일과 다음달 4일에 나눠서 진행된다.

한편 SK엔카닷컴 사업총괄본부 박홍규 본부장은 “이번 Tech 캠프는 IT 개발자를 목표로 하는 학생들이나 취업을 준비하는 이들과 IT 개발과 개발자에 관한 이야기를 공유하고자 기획되었다”며 “실무 담당자들의 생생한 경험담을 나누면서 IT 기업의 사내 문화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