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넨부터 파자마·샌들까지…패션업계, 시원한 여름 맞이 ‘폭탄세일大戰’ 돌입
상태바
리넨부터 파자마·샌들까지…패션업계, 시원한 여름 맞이 ‘폭탄세일大戰’ 돌입
온·오프라인서 최대 80% 할인 적용 아이템 속속 등장
저렴한 가격대 제품군, 고객 모시기 경쟁 치열
  • 강민수 기자
  • 승인 2019.06.18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업계가 여름 맞이 세일대전에 돌입했다. [사진=롯데백화점]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패션업계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리넨셔츠, 샌들, 래쉬가드 등 최대 80% 할인을 적용하며 소비자 눈길 끌기에 나서고 있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옷과 신발 제품 중 최대 80% 할인 적용되는, 이른바 ‘폭탄세일’ 아이템들을 속속 선보이며 고객 모시기에 나선 것이다.

1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지유, 에잇세컨즈 등은 캐주얼부터 바캉스룩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제품군을 마련했다.

GU 여름 시즌 세일 [사진=GU]

지유는 지난 14일부터 약 한달 간 여름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특별가에 판매하는 ‘GU 여름 시즌 세일’을 진행한다. 지유는 리넨 셔츠, 파자마 등 상품군을 엄선했다. 잠실 롯데월드몰점과 온라인스토어에서 진행된다. 매주 금요일 새로운 할인 품목을 공개한다.

우선 20일까지 진행되는 1주차 할인 상품에는 리넨 상품군이 있다. 리넨 블렌드 플레어 롱 스커트는 정상가에서 1만원 할인한 1만9900원에 제공한다. 여성용 리넨 블렌드 플레어 슬리브 블라우스는 약 35% 할인된 1만2900원, 남성용 리넨 블렌드 반팔 셔츠는 5000원 낮은 1만4900원에 판매한다.

여성용 GU X 피너츠 컬래버레이션 파자마 두 번째 시리즈 일부 상품은 약 50% 할인한 1만4900원에 판매한다. 헤비 웨이트 티셔츠 및 남성용 와플 크루넥 티셔츠도 할인을 적용해 모두 1만원 이하에 제공된다. 1주차에는 일부 키즈 상품까지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지유 관계자는 “온 가족이 더욱 가벼운 가격에 쿨 써머 패션을 완성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에잇세컨즈 슈퍼세일 [사진=에잇세컨즈]

에잇세컨즈는 다음달 말까지 슈퍼 세일을 진행한다. 전국 44개 매장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동시 진행된다.

에잇세컨즈는 원피스, 슬랙스, 티셔츠 등 의류뿐 아니라 슈즈, 에코백 등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에잇세컨즈가 상반기 출시한 숏팬츠, 리넨셔츠, 니트와 티셔츠 장점을 결합한 니티 등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다음달 11일부터는 매주 릴레이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데님팬츠, 슬랙스, 반팔 티셔츠 등 다양한 아이템을 99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에잇세컨즈 관계자는 “여름철 필수템 숏팬츠, 리넨셔츠 등을 합리적 가격으로 만날 기회”라고 설명했다.

무신사 바캉스 세일 [사진=무신사]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도 다음달 3일까지 다양한 바캉스 인기 상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무신사 바캉스 세일’을 진행한다.

랜덤 쿠폰 이벤트를 통해 최대 8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기획전 페이지 내에서 시간대별로 공개되는 퀴즈 정답을 맞추는 방법이다. 이날과 24일 두 차례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4시간 간격으로 총 4회 진행한다. 동시에 한정 수량 특가 행사도 진행해 최대 85% 할인된 바캉스 필수 상품을 한정 수량 판매한다.

브랜드 릴레이 특가는 무신사 주요 브랜드가 4~5일 간 릴레이 방식으로 바캉스를 대표하는 인기 상품을 추가 할인하는 행사다. 헤드, 커버낫, 아디다스, 리복, 버켄스탁, 데이즈 데이즈 등이 참여한다. 수영복·래쉬가드·샌들·선글라스와 여행용 캐리어 등 여름 바캉스 필수 아이템들을 카테고리별로 세분화했다. 전 회원에게 7% 특별 할인 쿠폰도 발급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에는 142개 브랜드가 참여하고 총 4936개 바캉스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며 “파격 할인 세일과 함께 새로운 특가 프로모션, 퀴즈 이벤트도 대폭 확대했다”고 전했다.

ABC마트 써머 세일 [사진=ABC마트]

ABC마트도 ‘써머 세일’ 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는 지난 14일부터 전국 ABC마트 매장에서 진행되고 있다. 무더위 여름을 대비해 미리 여름용 슈즈를 준비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여름철 활용도가 높은 우븐 슈즈부터 스포츠 샌들, 코르크 샌들 및 여성 샌들, 편안한 착화감은 물론 물에 강한 에바 샌들까지 다양한 스타일 여름 슈즈를 선보인다.

일상 생활 및 휴가지에서 신기 좋은 우븐 슈즈,코르크 샌들, 에바 샌들, 여성 샌들 등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품목에 따라 우븐 슈즈는 최대 30%, 코르크 샌들과 에바 샌들은 최대 30%, 여성 샌들은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ABC마트 관계자는 “본격 여름 시즌 시작과 함께 무더워진 날씨에 대비할 수 있도록 여름 샌들 중심 써머 세일을 진행하게 됐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