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casamia)’가 19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쇼핑 플랫폼에서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까사미아]

[이뉴스투데이 황진영 기자] 까사미아가 오는 19일 하루 동안 네이버 쇼핑 플랫폼에서 인기 가구와 소품을 최대 56%까지 할인 판매하는 ‘까사미아 브랜드데이’ 행사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가구와 실속형 홈 데코레이션 아이템 등 인기 상품 총 150가지를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우수한 품질과 트렌디한 디자인의 원목 가구 브랜드로 이름난 까사미아의 다양한 베스트셀러 시리즈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헤링본’ 시리즈는 최대 30%, ‘헬싱키’ 시리즈와 ‘밀튼’ 시리즈는 최대 20%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또 출시 1년 미만의 신상품도 행사 라인업에 포함됐다. 모듈형 가구 ‘밀리’ 시리즈와 ‘굿플레이스’ 시리즈를 비롯해 ‘콜트’ 3인〮6인소파, ‘리코’ 4인소파 등 소파 신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디자인과 실용성을 두루 갖춘 다양한 공간별 가구 및 소품 아이템을 할인 판매한다. 공

까사미아 관계자는 “한 해의 반을 보내는 6월을 맞이해 상반기 동안 까사미아에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온라인 최저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까사미아의 인기 상품을 더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시는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