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카카오게임즈]

[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꾸미기 퍼즐 게임 ‘프렌즈타운’ 출시 50일을 맞아 ‘아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출시 50일을 맞는 프렌즈타운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로 꾸며진 공간에서 퍼즐을 즐기고 꾸미기 퀘스트를 수행해 나만의 타운을 만들어가는 게임이다. 카카오게임즈는 게임 출시 50일을 기념해 지난 5월 진행한 ‘인싸 이벤트’ 후속으로 아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24일까지 프렌즈타운을 즐기는 모습을 개성 있게 촬영하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프렌즈타운’, ‘#아싸이벤트참여’, ‘#에어팟2블랙’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50명에 에어팟2 블랙 커스텀을 증정한다.

더불어 오는 9일까지 게임 내에서 ‘타운 뮤직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해 미션에 성공하면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라이언 공기청정기를 선물한다.

한편, 프렌즈타운은 최근 동화 속 아름다운 성 콘셉트 신규 마을 ‘네오의 성’을 업데이트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는 28일까지 게임에 접속해 스테이지 7개 이상을 통과하면 ‘도민이와 프렌즈타운’ 이모티콘을 얻을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