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비카드]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통합선불카드 캐시비 발행사인 이비카드가 인기그룹 엑소(EXO) 멤버 첸과 함께 콜라보 한정 교통카드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총 2종으로 제작되는 ‘엑소 첸 교통카드’는 첸의 첫 솔로 미니앨범인 ‘사월, 그리고 꽃(April, and a flower)’의 미공개 이미지를 캐시비교통카드에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엑소 첸 교통카드’는 전국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5000원에 한정 구입할 수 있다. 일반 캐시비카드와 동일하게 전국 대중교통 및 편의점·외식·쇼핑 등 12만 캐시비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카드를 구매한 뒤 캐시비 홈페이지에서 카드를 등록하면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카드 사용내역 확인 및 포인트(L.POINT) 적립, 청소년·어린이 할인등록, 소득공제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첸의 첫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는 섬세한 피아노 연주와 부드럽고 애틋한 감성이 담긴 목소리가 어우러진 발라드곡이다. 특히 첸은 음원 공개 직후 주요 음원 차트 1위에 올라 성공적인 발라드 가수로 변신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