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서울스카이]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서울스카이가 지난 달 31일 싱가포르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열린 '2019 아시아-태평양 스티비 어워드' 시상식에서 2개 부문 수상 영예를 안았다. 

4일 서울스카이에 따르면 수상 분야는 마케팅 부문 브랜드 개발 혁신 금상(2018 서울스카이 홍보영상)과 신제품 부문 미디어,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엔터테인먼트 혁신 은상(서울스카이 미디어 콘텐츠)이다.

스티비 어워드는 아시아태평양지역 29개 국가, 기업, 공공기관들 혁신적 성과를 평가하는 국제 비즈니스 시상식으로 올해는 16개국에서 900편 이상 작품들이 참가했다.

금상을 수상한 서울스카이 홍보영상은 입장부터 퇴장까지 전망대 내, 외부 아름답고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준다는 점이 높게 평가됐다.

미디어 콘텐츠는 공간을 차별화된 엔터테인먼트적 요소로 연출한다는 점이 우수한 평가를 받아 은상에 선정됐다. 

서울스카이 홍보영상은 2018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중 해외특별상 ‘뉴욕 페스티벌’ 해외 홍보물 부문에도 수상한바 있다.

서울스카이 관계자는 "서울스카이는 대외 유수 글로벌 어워드에서 수상하며 미디어 콘텐츠 강자로서 위상을 공고히 하고 있다"며 "2017년에는 스카이셔틀과 메가컬럼으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엔터테인먼트 부문 Winner를, 한국의 기원, 한국의 탄생, 스카이셔틀로 미국 굿 디자인 어워드 환경 부문 Winner에 선정된 경력도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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