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이템베이]

[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아이템베이는 모바일 게임 유저들을 위해 ‘모바일 캐시 상점’을 열고 구글 기프트카드를 2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구글 기프트카드는 모바일 게임, 유료 애플리케이션, 영화, 도서 등 다양한 용도에 사용할 수 있는 구글플레이 상품권이다. 아이템베이는 기프트카드를 모바일 쿠폰 형태로 전송해 구매 즉시 사용할 수 있다.

아이템베이 모바일 캐시 상점에서는 아이템베이 회원에 1만원권, 2만원권, 3만원권을 각 1000장씩 20% 할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일반 회원은 1만원권을 구입할 수 있고 모바일 게임 거래를 완료하면 2만원권을 구입할 수 있다. 아이템베이 이용 내역이 없는 첫 거래 회원과 최근 90일간 거래 내용이 없는 휴면 회원은 3만원권을 구입할 수 있다.

김현정 아이템베이 사업전략실장은 “아이템베이 내 모바일 게임 유저들이 늘어 나는 추세에 맞춰 모바일 캐시 상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아이템베이 회원을 위한 특별한 혜택으로 더 많은 모바일 게임 유저들이 아이템베이를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