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르노삼성]

[이뉴스투데이 방기열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QM3 RE 레드 에디션(QM3 RE RED Edition)’을 200대 한정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 모델인 QM3 RE 레드 에디션은 대표 색상 ‘소닉레드(Sonic Red)’ 컬러를 인테리어 곳곳에 적용했으며 편의사양을 확대 적용했다.

외관은 블랙 루프와 함께 레드 에디션 전용 17인치 블랙 투톤 알로이휠과 배지가 적용된다. 여기에 RE 트림 이상에 기본으로 탑재되는 LED PURE VISION 헤드램프와 다이내믹 턴 시그널이 조합했다.

내부는 ‘알칸타라 레드 포인트 시트’, 센터페시아와 송풍구에 스포티한 감각을 더해주는 ‘레드 포인트 데코’, 레드 에디션 전용 키킹 플레이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블랙 헤드라이너가 적용되며, 전자식 룸미러, 알루미늄 페달, LED 룸/맵 램프, 운전석/동승석 선바이저 조명 및 선글라스 케이스 등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패키지가 추가로 탑재된다.

르노삼성자동차는 QM3 RE 레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페이코와 특별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QM3 RE 레드 에디션 출고 고객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20만 페이코 포인트를 지급하며, 추가로 페이코 응모고객에게는 QM3 RE 레드 에디션 온라인 구매 청약 시 사용할 수 있는 10만 페이코 포인트를 온라인 구매 특별 추가 혜택으로 증정한다.

한편, QM3 RE 레드 에디션의 가격은 2425만원으로 RE 트림(2406만원)과의 가격 차이가 19만원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