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올리브영]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올리브영이 30일부터 6월 5일까지 2019년 올리브영 6월 세일로 ‘올리브영 올영세일’을 실시한다.

650여 개 브랜드와 참여하는 이번 ‘올영세일’은 2019년 여름을 맞아 썬, 클렌징, 제모제품, 데오드란트, 바디워시, 네일 제품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높은 할인율과 다양한 상품 라인업으로 마련됐다.

세일 기간 중에는 두 차례 진행되는 ‘선착순 특가’를 비롯해 ‘단독 특가’, ‘오늘의 특가’ 등의 특가 이벤트가 예정돼 있다.

선착순 특가는 세일 기간 선착순으로 한정 수량을 최대 99.7%의 할인율을 적용해 판매한다. 1∙2차로 나눠 진행하며 1차는 5월 30일에 실시한다.

100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선착순 특가 1차 품목은 셀퓨전씨 포스트알파 아쿠아포린 수분크림 50ml,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메디힐 바이오 캡슐인 하이드라 드롭 마스크 13ml,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 100ml다. 선착순 특가 세일은 1인 1개, 1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가능하다.

100원, 990원 선착순 특가는 올리브영 온라인 스토어, 오프라인 매장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매일 다른 제품에 추가 할인이 더해지는 ‘오늘의 특가’ 및 올리브영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단독 특가’ 행사도 함께 진행되는 가운데, ‘오늘의 특가’ 대상 상품은 ‘피지오겔’, ‘바이오더마’ 등 올리브영 인기 브랜드의 제품이 마련됐다.

최근 올리브영의 300개 매장에 입점한 MAC의 경우, 올리브영에서만 단독 기획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이번 여름맞이 세일을 통해 650여 개의 브랜드가 연합해 상반기 역대급 라인업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며 “빠르게 다가온 여름 대비가 필요한 고객들에게 적합한 상품이 세일 중이므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올리브영 올영세일 관련 자세한 정보는 올리브영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