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인터컨티넨탈]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올해로 전관 개관 30주년을 맞이했다고 27일 밝혔다.

강남 지역 첫 글로벌 체인호텔로서 지난 30년간 강남 비약적인 발전과 경제 성장의 허브로 자리매김했다.

서울 올림픽(1988), 제 1회 남북총리회담(1990), ASEM(2000), G20 (2010), 핵안보정상회의(2012) 등 우리 역사와 경제 발전에 중요한 전환점으로 기록된 국가적 이벤트 본부호텔로서 세계 최고 수준의 환대 서비스를 제공했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오픈 당시 국내 최대 규모(40㎡)의 스탠다드룸을 선보였는가 하면 국내 처음으로 호텔 멤버십 전용 다이닝 공간 ‘실크로드 클럽’과 국내 유일 쿠바산 시가 판매점과 바를 겸비했던 ‘하바나 시가바’를 운영했다.

아울러 2010년대 초반부터 로컬푸드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등 국내 특급 호텔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다.

지난 30년간 고객 애정과 성원에 감사하며, 올 한 해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다양한 고객 감사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그 시작으로 다음 달부터 에코패션 브랜드 플리츠마마, 올해 로열티 프로그램 마일스앤스마일스 론칭 30주년을 맞은 터키항공 등 브랜드와 특별한 분야별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

아울러 결혼 30주년을 의미하는 진주혼에서 영감을 받아 리마인드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인터컨티넨탈X플리츠 마마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호텔이 지향하는 ‘트루 럭셔리’를 ‘지속 가능한 럭셔리’로 정의하고, 이러한 가치를 담아 특별한 30주년 기념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제작할 예정이다.

페트병에서 추출한 원사 16개를 이용해 가방을 만들고 환경친화적 소비로 사랑 받고 있는 에코 패션 브랜드 ‘플리츠 마마’와 브랜드 첫 스트라이프 디자인 에코백을 선보일 계획이다.

‘인터컨티넨탈X플리츠 마마’ 에코백은 30주년 특별 상품으로 제작돼 올해 고객 감사용 상품으로 활용된다.

◇인터컨티넨탈X터키항공

회사측에 따르면 지난 30년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객실을 이용한 고객만 국내외 약 1000만명 이상으로 추산된다.

호텔을 사랑해주신 고객에게 감사 마음을 담아, 다음달 1일부터 9월 말까지는 인터컨티넨탈 호텔 브랜드 서비스 정수를 누릴 수 있는 ‘클럽 인터컨티넨탈’ 라운지 서비스를 포함한 30주년 특별 패키지도 선보인다.

올해 로열티 프로그램 마일스앤스마일스 론칭 30주년을 맞은 터키항공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 해당 패키지로 투숙하신 고객 중 이벤트 응모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터키항공 유럽 왕복 비즈니스 클래스 2인 항공권을 증정한다.

터키항공 비즈니스 클래스는 기내에서 전담 셰프가 직접 조리와 서빙을 하는 등 유럽 최고 수준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30주년 특별 패키지는 스탠다드룸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클럽 프리미어 객실 1박을 포함해, 프라이빗 체크인·아웃 서비스와 객실 내 웰컴 어메니티와 무료 다림질 서비스, IHG Rewards 3000포인트 제공, 클럽 라운지에서 전용 조식과 애프터눈티, 칵테일 아워 등 전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고즈넉한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이용까지 포함된다.

클럽 인터컨티넨탈 라운지 이용이 포함된 이번 패키지는 다음 달부터 9월까지  30만원 특가, 매월 30객실 한정으로 판매된다. 단,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30주년 리마인드 웨딩, 진주혼

결혼 30주년을 의미하는 진주혼에서 영감을 받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올해 말까지 ‘리마인드 펄 웨딩’을 선보인다.

부모님께 잊지 못할 선물이 될 이번 리마인드 웨딩 프로모션은 프랑스 하이 주얼러의 진주 링을 함께 구성해 더욱 특별함을 더했다.

리마인드 펄 웨딩은 진주 링 포함 외에도 식사와 와인을 기본으로, 30주년을 맞은 부모님의 모습을 더욱 아름답게 남길 수 있도록 안티에이징 전문 스파인 인스파의 스킨 & 바디 케어 2인 서비스, 리마인드 웨딩 스냅과 당일 메이크업, 리마인드 웨딩 기념 포토 슬라이드 제작 서비스를 모두 제공한다.

또 1박에 200만원 상당 클럽 마운틴 스위트 1박 숙박권과 웨딩 플라워 데커레이션, 웨딩 부케와 부토니에, 가족 코사지 등도 포함됐다.

리마인드 웨딩을 선물하고 싶은 고객은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최소 10인 이상 예약 가능하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7월~8월 두 달간 개관 30주년을 기념해 300인 이상 웨딩 고객에게 ‘그랑 블루 & 그랑 레드’ 웰컴 칵테일을 무료로 증정하고 와인과 메뉴와 플라워 등에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30주년 기념 온라인 이벤트

호텔에 직접 방문하지 않더라도 소셜 채널이나 웹사이트 상에서 호텔과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는 온라인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지금까지 30주년을 기념하고 앞으로 함께 할 30년을 약속하며 개관 30주년 축하 댓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호텔 공식 웹사이트 내 공간에 페이스북 로그인 후 축하 댓글을 남겨준 고객 중 총 30명을 추첨해 호텔 시그니처 상품을 포함한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호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