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탠다드, ‘감사 세일’ 진행...총 500여 가지 상품 선봬
상태바
무신사 스탠다드, ‘감사 세일’ 진행...총 500여 가지 상품 선봬
  • 강민수 기자
  • 승인 2019.05.24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무신사 스탠다드]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무신사 스탠다드 오는 27일까지 ‘무신사 스탠다드 감사 세일’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감사 세일은 ‘무신사 스탠다드가 더 감사합니다’를 타이틀로 고객 뜨거운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행사다.

셔츠와 티셔츠, 슬랙스, 팬츠 등 지금 입기 좋은 봄여름 신상품부터 역시즌 상품인 라이트 다운 베스트, 재킷 패딩까지 총 500여 가지 상품을 초특가에 선보인다.

먼저 24일 단 하루 동안 최대 80% 할인 쿠폰을 발급하는 ‘랜덤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전 0시부터 참여 가능하며 한 아이디당 총 6회 응모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무신사 감사 세일’을 포털 검색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다운로드하면 된다.

같은 기간 오전 8시부터 4시간 간격으로 하루 네 차례 무신사 인기 상품을 파격적인 할인율로 선보이는 ‘한정 수량 특가’도 진행한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헤드, 닥터마틴, 비바스튜디오 등 무신사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 ‘하루 특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무신사 감사 세일 영상 공유’ 이벤트도 연다.

이벤트 영상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개인 SNS에 공유한 후 무신사 스탠다드에 대한 응원 메시지와 공유 URL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무신사 스탠다드 10종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무신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