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펍지주식회사]

[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펍지주식회사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한국 출시 1주년을 맞아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유저 이벤트를 선보인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글로벌 월 이용자 수(MAU) 1억명(App Annie 데이터 기준)을 돌파하며 전 세계에서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지난 2018년 5월 한국 출시 후 1년만에 국내 가입자 수 1500만 명을 기록했다. 1년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유저들은 국내에서 총 2억5000만시간을 즐기며 1억3000만회 이상 플레이했다. 유저 총 이동거리는 15억5000만km, 킬수는 12억4000만회를 기록했다. 팀원을 살린 횟수는 9700만회를 넘겼다.

펍지주식회사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1주년을 맞아 17일 ‘로얄패스 시즌 7’을 오픈한다. 다양한 군사 콘셉트 스킨이 포함된 신규 로얄패스 보상과 미션이 추가된다.

한편, 펍지주식회사는 다양한 1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11일까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행운 치킨 패키지 1개’를 매일 지급한다. 해당 패키지를 통해 치킨 이벤트 아이템(100% 획득), 슈퍼 웨이브-SCAR-L 총기 스킨(영구제), 스페셜 상자·미스터리 상자 교환권 조각, 은 조각, 배틀그라운드 포인트(BP) 등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치킨 이벤트 아이템을 모아 쓰나미-SKS 총기 스킨(영구제), 그릴 치킨 스킨 세트(영구제), 배틀로얄 상자 교환권 조각 등을 얻을 수 있다.

5월 28일까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접속 후 인게임 미션을 수행하면 ‘샌드위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매일 샌드위치 획득 미션으로 스페셜 상자 교환권 조각 1개를 받을 수 있고 샌드위치를 모아 옥수수세트와 옥수수탈(7일제), 토마토 스킨-프라이팬(7일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유튜브, 페이스북, 공식 카페 등에서 커뮤니티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페셜 상자 교환권, 미젠테 댄스(7일제), 행운 치킨 패키지 등을 비롯해 배틀그라운드 아티스트 콜라보 맨투맨 티셔츠, 배틀그라운드 달력, 펍지 공식 굿즈 등 경품을 증정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