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질문이 새롭게 제시된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 페이지. [사진=비바리퍼블리카]

[이뉴스투데이 박병윤 기자] 신한금융투자가 토스 행운퀴즈의 새로운 문제로 등장했다.

14일 토스 행운퀴즈는 총 3가지가 출제됐다. ‘O’ 안에 들어가는 퀴즈를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우선 첫 번째로 “신한에서 O없이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라는 문제가 출제됐다.

두 번째로 “대한민국에서 초대형 투자은행(IB)으로 도약하기 위해서는 증권사의 자기자본 OO원 이상”이라는 자격 요건이 필요합니다!“라는 내용의 질문이 포함되면서 문제를 출제했다.

마지막으로 “신한금융투자 ‘신한에서 원~없이 누릴 수 있는 이벤트 혜택은 총 몇 개일까요?”라는 문제가 추가로 제시됐다.

퀴즈 별 정답은 순서대로 ‘원’, ‘4조’, ‘4’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토스 행운 퀴즈는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받는 식으로 진행된다. 이 이벤트는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고 있다.

토스 행운퀴즈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토스 행운퀴즈’ 사이트에 접속 후 휴대전화번호로 인증번호를 받은 뒤 인증절차를 밟으면 누구나 퀴즈에 참여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