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티켓 걸렸다"…손흥민 샴푸 이벤트 열기 후끈
상태바
"토트넘 티켓 걸렸다"…손흥민 샴푸 이벤트 열기 후끈
  • 박병윤 기자
  • 승인 2019.05.13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S트릴리온]

[이뉴스투데이 박병윤 기자] 프리미어리그 손흥민 선수가 쓰는 샴푸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13일 TS트릴리온은 최근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에서도 이른바 손흥민 샴푸로 알려진 TS샴푸가 폭발적인 인기몰이를 하여 매출이 급상승하고 있다고 밝혔다. 회사측은 이에 보답하고자 이날 오후 5시부터 30분 동안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 결과 참여자 중 5명이 손흥민 선수의 토트넘 경기 직관 티켓을 따냈다. 경기를 직접 볼 수 있는 티켓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뜨거운 참가율을 보였다. 

TS샴푸 공식 모델 손흥민 선수는 최근 영국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핫스퍼에서 주전 멤버로 활약중이다. 유럽챔피언스리그 준결승 1차전은 안타깝게도 경고누적으로 출전하지 못해 홈팬 및 국내외 팬들에게 아쉬움을 안겼지만, 지난 9일 아약스 원정경기 2차전에서 좋은 모습을 보였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두피와 모발관리는 젊은 20대 때부터 관리가 필요해 20대들의 우상인 손흥민 선수를 TS샴푸 모델로 발탁했다"며 "많은 관심과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말했다. 

한편 국민샴푸로 자리매김한 TS샴푸 브랜드는 미국, 중국, 동남아, 홍콩, 호주 등 해외 시장 판로까지 확장하고 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올해 코스닥 상장을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