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모레퍼시픽]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아모레퍼시픽 브로앤팁스는 리뉴얼 론칭과 동방신기 유노윤호를 모델로 선정했다고 13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유노윤호가 출연하는 브로앤팁스 '대충살자 브로처럼' 캠페인영상은 지난 10일 온라인 채널을 시작으로 다음달에는 TV광고로 만날 수 있다.

피부타입별 용도를 제품명으로 차용해 고민없이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스킨, 로션, 에센스)제품은 건성피부용 ‘네버 드라이’, 지성피부용 ‘네버 오일리’, 민감성피부용 ‘네버 워리’ 3종이다.

이달 첫 선보이는 ‘네버 워리’는 피부자극이 고민인 남성들을 위한 제품으로 피부진정 및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병풀추출물이 함유됐고, 7가지 히알루론산이 피부 겉부터 속까지 촉촉하게 케어한다.

리뉴얼한 ‘네버 드라이’, ‘네버 오일리’ 두제품에는 스킨, 로션, 에센스 외 ‘아이크림 캡슐’이 추가로 함유돼 있다.

‘네버 드라이’는 도포 시 물방울이 터지며 즉각적인 수분감을 제공하는 ‘워터 홀딩 폴리머’기술을 향상시켜 건조함, 피부당김 등 건성피부 고민 해결에 신경썼다.

‘네버 오일리’는 강화된 ‘세범 컨트롤 콤플렉스’성분으로 산뜻한 사용감은 물론 피지케어와 유수분밸런스 등 지성피부 관리에 힘썼다.

기능성 선크림 2종도 출시한다.

‘슈퍼 내추럴 톤업 선크림’은 SPF 37 PA+++ 등급 생활자외선 차단효과가 있으며, 메이크업 느낌이 아닌 자연스러운 톤업느낌을 연출한다.

‘슈퍼 라이트 선크림’은 밀크타입 초경량 텍스처 임에도 SPF 50+ PA++++ 자외선 차단효과를 보인다. 내수성기능 확인제품으로 물과 땀에도 강한 지속력을 유지한다.

브로앤팁스는 2017년 아모레퍼시픽 사내벤처 프로그램 '린 스타트업'으로 출범해 '카카오메이커스' 완판, H&B스토어 ‘랄라블라’ 전국매장 입점 등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했다. 올해 아모레퍼시픽 정규브랜드로 편성됐다.

올 하반기에는 클렌징폼, 헤어왁스, 남성청결제 등 20대 남성들이 필요로 하는 제품을 추가 론칭 할 예정이다.

브로앤팁스 제품 5종은 전국 아리따움매장 및 아모레퍼시픽몰, 전국 랄라블라에서 구매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