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5월은 영원한 사랑을 맹세하는 결혼 시즌이다. 하례객으로 참석하다보면 자연스럽게 나오는 주제 가운데 하나가 어디로 허니문 여행을 떠나는가다.

또한 올해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면 그 주인공이 머지않은 나일 수도 있다.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최근 인기 허니문 여행지 3곳을 소개해본다. 이 글을 읽으며 마음은 이미 노을지는 석양 아래 와인 한 잔 기울이며 잔잔한 파도소리에 사랑을 속삭이는 광경으로 가득하다. 

몰디브 [사진=인터파크 투어]

◇“몰리브에서 모히또 한잔 어때요?”

몰디브는 ‘지상낙원’으로 불릴 만큼 아름다운 모습을 간직한 휴양지다. 깨끗한 공기와 투명하고 맑은 바다, 한 폭 그림 같이 신비로운 하늘 풍경까지 허니문 여행지로 인기가 높다. 

특히 몰디브는 식사와 레포츠 등이 모두 포함된 올인클루시브 리조트가 많아 리조트 내에서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다. 어딘가 부지런히 관광을 다니기보다 리조트 안에 머물며 휴양을 선호하는 신혼부부에게 최적인 셈이다. 

몰디브 대표 리조트는 5성급 ‘두짓타니’ 리조트, 지난해 리노베이션 진행한 ‘노쿠’ 리조트가 있다. 

두짓타니 리조트 올인크루시브 특전은 남다르다. 웰니스&액티비티 프로그램으로 자전거를 타고 진행하는 아일랜드 투어·무료 요가 클래스 등이 있다. 피로를 풀어줄 스파에서 스팀·사우나·자쿠지 등도 무료 이용 가능하다. 스노클링 장비도 전체를 일정 대여해준다. 

조식·중식·석식도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이용 가능하다. 리조트 내 모든 레스토랑, 바에서 맥주·와인·칵테일·소프트 드링크·주스·티 등을 제공한다. 

[사진=인터파크 투어]

노쿠 리조트는 지난해 5월 리브랜딩을 통해 모든 객실과 시설을 교체했다.

이곳은 70평에 이르는 풀빌라에 빌라 내 대형 개인풀이 있다. 왕복 수상 비행기로 공항과 리조트를 편히 오갈 수 있다. 수상비행기 터미널 전용 VIP 라운지도 있다. 공항 출발 및 도착 시 직원 VIP 미팅 및 샌딩서비스가 기다리고 있다. 이를 통해 신혼여행지에 도착한 순간부터 완벽한 시작을 선사한다.

리조트 메인 레스토랑에서는 메일 다양한 테마 요리를 제공한다. 레스토랑과 바에서는 세계 다양한 종류 주류 및 음료를 제공한다. 무료 데일리 액티비티와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도 있다. 헬스장·탁구장·라이브러리·라운지·메인 풀 등 레크레이션 시설 무료 이용 가능하다. 

하와이 전경 [사진=인터파크 투어]

◇알로하 “하와이 와이키키 해변서 해양스포츠·쇼핑 즐겨 보세요”

하와이는 신혼여행을 위한 완벽한 인프라가 갖춰진 곳이다. 연중 한여름 날씨로 따사로운 태양아래 에메랄드 바다가 펼쳐지는 와이키키 비치에는 대규모 호텔과 리조트가 즐비하다. 인근 레스토랑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분위기 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관광명소 다이아몬드 헤드는 오아후 섬 인기 등산 코스로, 약 10만년 전 화산폭발로 형성됐다. 완만한 코스를 따라 천천히 오르면 섬 전체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태평양 지역 가장 큰 자연공원으로 이국적 풍경을 간직한 쿠알로아 랜치도 명소로 꼽힌다. 

아울러 산과 바다가 만나는 지점으로 스쿠버 다이빙, 제트스키, 윈드 서핑 등 해양스포츠부터 버스를 타고 영화를 찍었던 장소를 둘러보는 무비투어까지 다양한 액티비티 체험이 가능하다.

하와이 웨딩 스냅 [사진=인터파크 투어]

하와이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 중 하나는 쇼핑이다. 다양한 복합 쇼핑몰이 있는데, 그 중 알라모하나는 하와이 최대 종합 쇼핑몰로 미국에서도 손꼽힌다. 300개가 넘는 브랜드 매장과 백화점, 레스토랑, 공연장이 있어 온종일 쇼핑 해도 시간이 모자를 정도로 알찬 시간을 보내기 좋다.

칸쿤 이슬라 무헤레스 [사진=인터파크 투어]

◇핫 한 멕시코 허니문 여행지? “칸쿤으로 오세요”

멕시코 동쪽에 위치한 해변도시 칸쿤 또한 특유의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로 허니무너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멀고 이색적이라는 지역에 올인클루시브 리조트에서 향유할 수 있는 즐길거리가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준다. 

칸쿤 대표적인 리조트로는 하얏트 지바와 스칼렛 리조트를 꼽을 수 있다. 

총 3개 타워로 구성된 하얏트 지바 리조트는 칸쿤 리조트 중 규모가 가장 큰 편이다. 2015년에 오픈해 깔끔한 객실과 부대시설, 성인전용타워까지 갖췄다. 마사지 스파로 결혼까지 쌓였던 피로를 이완시켜줄 수 있다. 또 리조트에 있는 8개 레스토랑 및 커피숍, 카페에서 다양한 먹을거리를 도전해본다.

칸쿤 웨딩 스냅 [사진=인터파크 투어]

스칼렛 리조트도 올인크루시브다. 여기에 올 펀 인크루시브 프로그램을 도입해 스칼렛 계열 모든 공원과 투어가 포함됐다. 리조트 투숙객은 6곳 공원과, 4가지 투어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투어 프로그램 중 자연과 역사가 공존하는 액티비티 테마파크 스칼렛을 빼놓을 수 없다. 이곳은 자연 친화적으로 조성된 대규모 테마파크다. 고대 마야문명 관련 역사 유적, 문화유산까지 갖췄다. 새와 동물, 수족관도 있어 다양한 해양생물도 볼 수 있다. 카리브 해와도 맞닿아 있어 그림 같은 해변에서 수영을 즐기며 휴식까지 취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가오리와 수영하기·스노클링·지하에 있는 강을 따라가는 언더그라운드 리버·나무배를 타고 강을 내려가는 파라다이스 리버 등 즐길거리가 넘친다. 저녁에는 내부에 설치된 공연장에서 전통 공연과 쇼도 감상 가능하며, 레스토랑에서 편안한 식사까지 즐길 수 있다.

여행업계 관계자는 “생에 특별한 추억을 만드는 허니문인 만큼 몰디브, 하와이, 칸쿤은 아름답고 인프라가 잘 갖춰진 검증된 곳”이라며 “휴양을 선호하는 신혼부부에게 최적 장소”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