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일 일요일 오전10시 CJ오쇼핑에 배우 전인화씨가 출연해 직접 개발한 ‘블리쉐타임코어 캡슐 앰플’을 소개한다. [사진=CJ ENM]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앰플로가볍게 안티에이징하세요.”

CJ오쇼핑은 12일 일요일 오전 10시에는 전인화씨 뷰티 노하우를 담은 ‘블리쉐타임코어 캡슐 앰플’ 패키지 론칭 방송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론칭 방송에는 전인화씨가 직접 출연해 3년간 참여한 개발 스토리와 뷰티 철학 및 노하우 등을 솔직하게 전하며 고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패키지는 앰플(30ml)+크림(50ml)로 구성됐고 앰플이 4개 들어간 것은 16만9000원, 8개 들어간 것은 23만9000원이다.

블리쉐타임코어 캡슐 앰플은 피부 노화 원인인 활성산소로부터 피부 장벽을 보호하고 항산화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앰플이다. 4500여개 작은 캡슐이 들어간 수분제형 텍스처로 비타민C와 코엔자임Q10 등 SCI급 논문으로 확인된 11가지 항산화 성분이 함유됐다. 피부에 도포하면 빠르고 깊숙이 흡수될 수 있도록 리포좀 특허 공법도 적용됐다.

최태훈CJ ENM 오쇼핑부문 뷰티사업팀 MD는 “최근에는평소 꾸준한 관리로 노화 속도를 줄이는 ‘슬로우에이징’이뷰티 트렌드인 만큼 앰플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는 시기에 맞춰 전인화씨와 함께 단독 론칭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최근 2달간 앰플류 상품 편성이 앞서 대비 약 75% 늘었다. 이 기간 주문금액도 83% 증가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