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성물산]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 빈폴스포츠는 여성 스트리트 브랜드 ‘키르시’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1020세대 젊은 여성을 타깃으로 한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빈폴스포츠는 올 초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의 이미지를 확고히 하는 차원에서 ‘옹성우와 전소미’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협업을 늘려가고 있다.

체리 심볼로 유명한 ‘키르시’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상큼하고 발랄한 옷들을 출시해 이 시대의 젊음을 대변하고 있다.

빈폴스포츠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유지하는 동시에 키르시 심볼과 컬러 등 디자인적 포인트를 토대로 생기있고 스포티한 협업 상품을 선보였다.

빈폴스포츠는 레드, 그린, 네이비 등 키르시의 대표 컬러를 중심으로 반짝거리는 프린트, 무지개 컬러감 체리, 로고 등 타이포그래픽 디자인을 강조했다.

여기에 브랜드 모델인 전소미를 통해 특유의 발랄하고 스포티한 느낌을 더했다.

이번 협업 상품은 반팔티셔츠, 크롭티, 홀터넥, 쇼트팬츠, 스커트, 모자, 슬리퍼, PVC백 등으로 출시됐고, 가격은 1만9000원부터 6만9000원이다.

이용선 빈폴스포츠 팀장은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체리 그래픽을 활용한 이번 협업 상품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1020세대 여성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것” 이라며 “빈폴스포츠는 스트리트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젊고 생동감 넘치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 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