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www.gamevil.com)은 중국의 우수 퍼블리셔인 북경원락원과기유한공사(北京元乐源科技有限公司)와 자사의 흥행작 2종의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로써 게임빌은 국내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는 ‘절묘한타이밍’과 ‘눌러라!좌뇌천재’ 2종을 내년 초, 중국 최대 이통사인 China Mobile에 서비스하게 된다.
 
게임빌은 이미 북경원락원과기유한공사(중국 북경 소재)를 통해 중국의 이통사인 China Mobile에 ‘카오스블레이드’, ‘미니고치’ 등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이번 계약으로 신작 2종을 추가하게 되었다.
 
특히 ‘카오스블레이드’의 경우, 현지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신작 2종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절묘한타이밍’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원버튼 타이밍 게임으로, 버튼을 누르는 절묘한 순간 독특한 사운드와 이펙트가 발생, 휴대폰으로 절묘한 타이밍의 짜릿함을 맛볼 수 있으며, 업계 최초로 도발장 시스템을 선보이며 흥행에 성공한 게임이다.
 
또한 ‘눌러라!좌뇌천재(개발사 ‘비주얼샤워’)’는 모든 인지 능력의 원천인 좌뇌를 집중적으로 단련시키는 기능성 게임으로, 엄지족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게임빌은 현재 10여 종의 게임을 중국에 서비스 중에 있으며, 내년 초 선보일 2종과 함께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유병철 기자> dark@enewstoday.co.kr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