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산하정보기술]

[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쉽고 빠른 예약관리 솔루션 윙스 알레그로(WINGS-ALLEGRO)는 채널매니저 (CMS, Channel Management System)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6월 30일까지 채널매니저(CMS)가 포함된 이벤트 상품 ‘알레그로+부킹엔진+채널매니저’ 패키지를 신청하고 1개월 이용료만 결제해도 2019년 연말까지 매월 알레그로 기본료를 면제해주는 것이다.

채널매니저(CMS)는 부킹닷컴, 아고다, 익스피디아, 에어비앤비, 쿠팡과 같은 국내외 온라인 예약 채널의 요금, 할당, 예약을 통합해서 관리하고 운영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흩어져 있는 온라인 채널 엑스트라넷을 한꺼번에 관리할 수 있어 업무 효율과 예약 데이터 관리 측면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갈수록 온라인 예약 비중이 증가하는 흐름에 따라 채널매니저(CMS)는 소규모 숙박업소에서도 반드시 이용해야 하는 필수 솔루션이 되고 있다.

WINGS 채널매니저(CMS)는 국내, 해외 18개의 주요 온라인 채널과 연동되어 효율적인 객실 판매와 관리가 가능하며, 지속적으로 연동 채널을 확장하고 있어 숙박업소는 이를 통해 판매채널을 손쉽게 확장할 수 있다.

윙스 알레그로는 국내 Hospitality 종합 솔루션 선도 기업 (주)산하정보기술이 25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호텔, 게스트하우스, 모텔, 호스텔, 펜션 등 중소형 숙박업소를 위해 출시한 전문 솔루션이다.

특히 이러한 예약관리 솔루션은 대형 호텔에서만 사용한다는 편견과 어렵고 비싸다는 인식을 깨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쉽고 간편한 예약관리와 실용적인 매출 관리 업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산하정보기술은 숙박업소의 매출 증대를 위한 방법으로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다이렉트 부킹 솔루션을 제공한다. 숙박업소 홈페이지에 실시간 예약이 가능한 부킹엔진을 제공하고 채널매니저(CMS)로 통합 예약 관리를 가능하게 하며, 홈페이지가 오래되거나 없는 업체에는 홈페이지를 무료로 제공해 매출을 증대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윙스 알레그로는 사용을 원하는 누구나 홈페이지 간편 가입 후 14일간 무료로 데모 버전을 사용해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