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자연의벗]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천연 화장품 전문 브랜드 ㈜자연의벗이 다자연 어성초 마스크팩의 후속 제품으로 다자연 어성초 스팟솔루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25여년 간 유기농•천연 화장품을 생산해 온 (주)자연의벗의 대표 상품인 다자연 어성초 유기농 마스크팩은 어성초 추출물이 50% 이상 함유돼 트러블성 민감 피부에 진정 효과가 좋다는 리뷰들로 입소문을 타 ‘2018 화해 뷰티 어워드’ 전체 카테고리 부문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다자연 어성초 마스크팩에 함유된 어성초 추출물을 97% 이상 다량 함유한 신제품 다자연 어성초 스팟솔루션은 울긋불긋한 고민 부위를 집중적으로 케어해 주는 자연 유래 스팟솔루션이다. 국소 부위에 사용하기 쉽게 100% 순면 부드러운 면봉을 증정하는 스페셜 키트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주)KC피부임상연구센터를 통해 실시한 피부 자극 테스트 결과 비자극 제품으로 판정받아 쉽게 붉어지는 예민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자연의벗 브랜드 관계자는 “다자연 어성초 마스크팩의 후속 제품을 적극적으로 요청해주시는 고객님들이 많이 계셔서 다자연 어성초 스팟솔루션을 출시하게 되었다. 순수한 자연주의를 지키며 앞으로 더욱더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다자연 어성초 스팟솔루션은 출시와 동시에 랄라블라 160여 개 매장에 입점하며, 다자연 어성초 유기농 마스크팩과 함께 자연의벗 공식 홈페이지 및 랄라블라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